노마드인제주 호스트는 그동안 전국에 있는 500여 개의 게스트하우스를 다녀왔습니다.
각양각색의 게스트하우스를 보고 나만의 공간은 어떻게 꾸려나갈까 고민하고 또 생각했습니다.
그러던 중 숙박만을 위해 운영하는 공간이 아닌 ‘삶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경영'을 하고 싶다는 제 꿈의 본질을 돌아봄과 동시에 운영 철학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제가 추구하는 공간은 이렇습니다.
‘라이프쉐어'
사람의 의식주 중에 '주'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의 가치관이 잘 반영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집'이라는 공간에 초점을 맞춰, ‘모두가 편안히 쉴수있는 우리집’ 같은 공간으로 꾸려나갈 생각입니다.
작은 가정집 게스트하우스 안에서 각자 다른 삶을 살아온 사람들이 모여 서로의 삶을 공유하고 치유하고 행복하게 돌아갈 수 있는 제주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고 싶습니다.
공항에서 차로 10분, 택시비 약 5,300원이 나옵니다. 제주를 오갈때 접근성이 좋은 게스트하우스입니다.
편의점, 스쿠터, 공영주차장, 분리수거장 바로 앞에 위치한 제주의 '시작'과 '끝'을 이용하기에 최적의 위치
커피 기계, 전자레인지, 냉장고, 인덕션, 세탁기, 에어컨, 가정용 소파, 보드게임, 만화책, 빔프로젝트 등 구비
또한 숙소를 나가면 바로 앞 용담해안도로가 있어 제주바다를 보며 산책하기 좋습니다.
제주시내 및 동문시장도 차량으로 10분이면 갈 수 있어 야간에도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필독 해주세요
1. 노마드인제주 게스트하우스는 숙박 시설입니다. 오시는 손님과 삼삼오오 모여 인생얘기, 사는얘기 나누는 곳입니다. 소등시간은 24시로 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파티만을 목적으로 오셔서 다른분들한테 피해 주실분들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2.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중에서 연인, 남녀노소 불문하고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가족같이 친근하고 정감을 주는 편안한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저희 노마드인제주에 오시는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고싶습니다.
3. 저희와 다른 게스트하우스는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저희는 여러 사람들이 서로 가족같이 함께 어울어져 지낼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가 되도록 운영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관리로 더 나은 게스트하우스로 만들어 나가려 합니다.
4. 이치고이치에!!
'평생에 단 한번뿐인 만남'이라는 일본속담입니다.
어떤 인연이든 소중하게 생각하고, 한 사람 한사람 최선을 다해 맞이하겠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게 사람이 사람 마음을 얻는 일이라고 합니다. 혹여, 머무시는동안 불편하거나 개선해야할점이 있으면 언제든 말씀해주시면 감사히 받아들이겠습니다. 마음을 얻는일, 그 어려운 일 해보려고 하니 많이 지켜봐 주세요!
세계여행을 다녀온 호스트와 함께 여행얘기, 인생얘기 나눠요
5. [ 주소 ]
제주시 용마로 4길 5, 2층입니다.
6. [ 주차안내 ]
숙소 옆 공영 주차장 또는 인근 길가 빈 공간에 주차 가능합니다.
7. [ 입,퇴실 시간 ]
입실시간은 오후 5시부터이며 퇴실은 오전11시입니다.
*입실 전 간단한 짐보관은 가능합니다!^^
1달살기 가능 (문의)
쉐어하우스 가능 (문의)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