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6
숙박페스타

부여 발리하우스

4.8(216)
숙소답변(1)
숙소선정
2023.08.25
인천, 강원만 빼고 전국을 8만원 이내에서 숙박하고 다니는데, 가장 싸면서 단 1개라도 타인의 체모를 발견하지 못 한 유일한 곳. 침실이든 화장실이든 화장대든. 솔직히 시설은 낙후되어 있어서 별4개. 근데 당연함. 그냥 시골 할머니집임. 딱 1층현관과 방문 열곤 낡아서 헉!했지만, 1층 열고는 고양이와 할머니?사장님의 정겨운 맞이와 웰컴과자를 받아들곤 1차 사르르 맘 녹고 방문 열곤 헉!했지만 나름 결벽증이라 꼼꼼히 봤는데 매우 청결해서 편안. 특히 침구 청결하고 뽀송해서 완전 꿀잠을 잠. 수압은 낮음. 화장실도 낡고 칠은 벗겨졌지만, 물때나 곰팡이 없음. 쓸고 닦고를 넘어서 갈고 문대서 고생해서 관리해옴이 느껴짐. 부여는 시가 아니라 군임. 이 가격, 이 청결, 이 친절 부여를 다시 오게 된다면 재방문할 것임. 밤 1시 가까이되어 부여 도착했는데, 그때까지 저 기다리시곤 쥐어주신 웰컴간식 사진 첨부함.
숙소선정
2024.07.09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숙소지만 방은 깔끔합니다. 카운터에는 요금표와 사장님의 리즈시절 사진이 걸려있어요. 귀여운 고양이가 계단에서 자고있었어요. 위치는 부여 시내 배꼽같은 곳입니다. 정림사지는 코앞, 궁남지도 걸어서 15분정도면 가고 어디든지 멀지 않아요. (야시장이 열리는 부여시장도 10분거리예요) 30초 거리에 편의점도 있고 술집과 음식점도 가깝습니다. 입실할때 반갑다고 과자 챙겨주시고, 퇴실할때 당떨어지지 말라며 두유 챙겨주시고, 실수로 이어폰을 두고 갔는데 다음날 바로 택배로 보내주셨어요. 그 상자에도 과자를 같이 넣어주셨네요 ㅠㅠ 주말 숙박 5만원인데 야놀자 수수료 떼고 이렇게 퍼주시면 땅파서 장사하지나요 사장님,,, 제가 가본 숙소 중 사장님의 정을 가장 크게 느꼈습니다. 부여로 다시 여행 온다면 숙박은 발리하우스로 이미 정해졌습니다 😁
숙소선정
2023.06.25
주인아주머니가 매우 친절하세요. 길고양이도 직접 키우고 챙겨주시는 모습에서 동물 좋아하는 사람 중에 나쁜 사람이 없다는 말이 떠올랐습니다. 우선 전체적으로 룸 컨디션은 오래된 건물이기 때문에 노후되고 깔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침구류와 수건을 보면 관리를 열심히 깨끗하게 하고 계신걸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수건은 냄새도 전혀 나지 않고 빠짝 마른 포근한 상태였습니다. 침구도 여름에 쓰기 딱 좋은 두께에 시원하게 잘 덮고 잤습니다. 방도 재떨이가 구비되어있었으나 환기를 열심히 잘 하셔서 그런가 담배냄새도 일절 나지 않았습니다. 흔히 모텔에서 나는 찌든 담배냄새는 아예 나지 않아서 퇴실 시간까지 정말 푹 잘잤습니다. 귀여운 고양이도 구경 잘 하고 주차장도 넓고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 오래되었지만 청결하였고 가격 대비 충분히 편하고 안락하게 숙박할 수 있었습니다. 대신 지방 숙박업체인것을 고려하여 개인용품은 챙겨가는것을 추천하며, c타입 충전기도 그냥 쓰시라고 두고 왔으니 카운터에 문의하시면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5.08.18
공주 부여 관광차 숙소 정하려 고심고심하다 리뷰가 젤루 조은 발리를 택했구 신랑이랑 연박 이틀 예약하고 내려갔는데 외관부터 정겨웠어여 리뷰를 읽고 간터라 마치 와본느낌(?)ㅋㅋㅋ 일단 다른 리뷰처럼 사장님 넘 친절하셨고 (어머님 모시고 사시는데 넘 효녀이신듯)마른 체구에도 하나부터 열까지 사장님께서 손수 다. 챙기시는듯 해씀 암튼 숙소방 진짜진짜 깨끗하구 수건 침구류 조은향기나고 빗 하나도 사이사이 머리카락 한톨이나 때도없이 진짜 새것처럼 관리해놓으심 청결 부분은 다른 리뷰도 보고 갔지만 진짜 확실(!!!!)하시다 더불어 수압 약하다는 말들이 이썼는데 쓰는데 불편함 하나없었다 웰컴 두유와 과자 주시고 계속 먼가를 챙겨주시려 애쓰는 맘속에서 왜 사람들이 외갓집 같다고 하는지 알것 같았다^^ 날이 넘 더워서 못다 둘러본(참고로 주변에 왠만한 관광지 들은 제일먼곳이 도보로 15분 거리쯤이라 볼거리가 많고 편이하다)곳들 10월에 다시한번 신랑이랑 와서 다 둘러보기로 했다^^항상 여행가서 숙소서 나올때 얼마 안되는 청소비 침대에 두고 오는데 밧데리 충전기 놓고가서 서울와서 전화 드렸더니 충전기 챙겨놔 주신다며 돈 왜놓고 갔냐며 뭐라 하실까바 급하게 끊었다^^ㅋㅋㅋ암튼 울 신랑도 글쿠 나에게도 오래동안 당분간 힘이나지는 힐링에 여행이 된듯하다 충~~~~~전!!!10월에 가서 다시 뵙구 충전할께여 사장님!!!!!끝으로 사장님~♡끝까지 배웅하며 잘 챙겨주셔서 감사해여~
2025.08.05
8살 아들과 와이프와 2박을 하면서 인심좋은 어릴 적 시골동네에 놀러 온 듯한 편안함에 이틀을 잘 머물고 간 소중한 곳입니다제 아들에게도 마치 손주대해주시듯 진심으로 좋아해 주시며 인원추가 비용을 다시 제 아들손에 용돈으로 취어주시고 웰컴과자도 계속 방으로 넣어주시며 환영해 주시니감사항을 넘어서 황송할 지경이었습니다 ㅎㅎ타 숙소에서는 이상하게 두 세번씩 자다 깨며 깊은 숙면을 못 취했는데 이틀 연박기박동안 단 한번도 깨질 않고 시원하게 잘 잤습니다제가 특히.감동빋은 점은 저희가 체크인 시간보다 살짝 일찍 도착하였는데 방 안이 엄창 시원했습니다.전기세가 무서워 타 숙소에서는 경험해 보지 못한 일이었지만 이곳 사장님께서는 찜통더위에 이곳까지 찾아오기 얼마나 덥고 힘들었겠냐며 언제 체크인할지 모르는 고객을 위해 이랗게 미리 방 안의 온도를 낮춰놓고 기다리신다고 하였습니다...또 뵙고싶고 감동눈물이 나서 여기까지 씁니다ㅠㅠ다음에 부여에 가면 다시 찾아가고 싶습니다제 글을 보실지 모르지만 항상 건강하시고 꼭 인사 다시 드리겠습니다ㅠㅠ
2025.06.02
친구들과 국가유산 방문 여행 중 부여에서 발견한 아늑하고 귀한 곳입니다. 여행객 셋이 편히 쉴 수 있는 곳을 찾다 예약했는데 다음에도 부여에 온다면 꼭 다시 오고 싶은 곳 입니다.건물 내부와 미관은 오래 되었지만 객실과 화장실이 매우 깨끗합니다. 청결에 예민한 저도 편히 이불 위를 뒹굴고 씻을때도 욕실 타일에 물때 자국 하나 없어 개운했습니다. 보통 시설이 오래 되면 어쩔 수 없이 나는 사람묵은 냄새나 청결하지 않은 부분이 생기기 마련인데 그런 것 없었고 오히려 서울 동대문에서 새로 레노베이션을 마친 숙박시설들 보다 더 청결했습니다.사장님이 정말 좋은 분이시고, 진심과 애정을 담아 시설을 운영하고 계시는 게 느껴졌습니다. 찾아오시는 분들도 다 따듯하게 맞아주시는데 사람 싫어하고 과묵한 제 친구도 오랜만에 정말 친절한 분을 본 것 같다더라구요 🥹위치: 부여 중심가에 위치해 근처에 유명한 밥집과 중앙시장이 근접해있습니다. 터미널도 근처라 접근하기 쉽습니다. 주차장 있어요!지방 숙박업체인 것을 감안하시옵고 usb 포트 등 없사오니 콘센트 충전기 챙겨오시는 게 좋읍니다. 편히 쉬고 갑니다!
2024.09.22
발리하우스, 아직 아기들이 두돌 미만인 4가족이라 침대방은 위험해서 온돌방 묵고 왔구요, 그 어느 숙소보다 청결하게 쉬다와서 찐으로 추천하고가요!사실 주말에 가능한 금액인가 싶은 5만원이라 가성비 정말 좋았고, 리뷰와 마찬가지로 이불에 머리카락 한 올 없이 쾌적한 컨디션의 침구류라 이또한 좋았어요.그리고 사장님도 저세상 친절함이세요👀♥️웰컴과자 처음받아봤는데 딸이랑 맛있게 냠냠 요기했네요ㅎᩚㅎᩚ-다만, 근처 모텔톤 분위기가 다 비슷하니까 참고하시라고 추가로 적는 부분은 내외부가 세월감은 느껴지기때문에 노후된 곳 비선호하시는 분은 다른 곳 알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지만, 부여 모텔촌 근처에서는 이곳보다 좋은 곳 없을거라 감히 호언장담해봅니다!신랑이랑 연애때부터 여행좋아해서 모텔많이 가봣어도 청결상태 이정도인 곳 처음봤어요~
2025.05.18
공주 여행하다가 즉흥으로 부여까지 여행하게 된 사람입니다 ㅎㅎ 우연히 야놀자에서 숙소 찾아보다가 후기가 좋았던 발리하우스를 예약하게 되었는데요 !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웰컴푸드로 자꾸 과자주세요 ..! 사장님 남는 거 있으시냐며 ㅠㅠㅠ 앞에 앉아있는 고양이두 너무 기엽고 숙소는 무엇보다 너무 청결하고 덮고 자는 이불이 편안해서 푹 쉬다 갔어요 :-) 부여 여행 필수 코스 궁남지 / 국립 부여 박물관 / 부소산성 / 맛집 장원막국수 /시장 다 도보로 15분 남짓이라 위치 및 접근성 너무 좋습니다!! 7월에 부여 연꽃 축제하면 저는 주저 없이 여기 숙소 예약할거에요! 너무 좋은 숙소와 한적한 부여 보고 힐링하여 서울 돌아갑니다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주신 사장님 감사해요🩵 -에펠빵 씀- 사장님 저 기억하고 계세요!!!!! ㅎㅎ
2025.05.17
숙소가 청결하고 사장님이 아이들을 좋아하신다는 다른 후기들을 보고 방문했습니다 방문해 보니 정말로 숙소가 전체적으로 아주 깨끗했어요 시설은 오래 되었지만 화장실에 욕조가 있는데 물때가 하나도 없더라고요 방도 너무 깨끗하고 방음도 잘 돼서 아이들과 걱정 없이 묵을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아이들을 얼마나 예뻐하시는지 마치 이웃집 할머니처럼 과자도 챙겨 주시고 용돈도 챙겨 주셔서 아이들도 정말 좋아했어요 아마도 이런 후기가 많아서인지 가족단위 손님이 많은 것 같았어요 시내 한복판에 있어서 어디 다니기에 위치도 너무 좋고요 다음에도 부여에 오면 꼭 발리하우스에 숙박할 예정입니다
2025.01.19
지금까지 가본곳중에서 정말 제일 최고로 친절하십니다 아이 둘과 갔는데 과자도 챙겨주시고 인원추가금도 아이 용돈으로 도로 주셨어요 ㅎㄷㄷ 수건도 깨끗하고 이부자리들도 다 깨끗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사장님 너무 착하시고 좋다고 계속 얘기하더라구요 가격도 엄청 저렴합니다 저희는 너무 싼값으로 잘 쉬다와서 오히려 죄송한 마음도 들었어요 앞으로도 계속 번창하시고 부여에 갈일이 또 생긴다면 무조건 다시 숙박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세요~
객실 선택
Thumbnail

일반실

기준 2인 / 최대 3인기준 2인 / 최대 3인
대실상세보기
최대 3시간
(운영시간 10:00 ~ 17:00)
12%25,000
회원 최대할인가
22,000
NOL 머니 결제 시 최대 440P 적립
남은객실 4개
취소 및 환불 불가
숙박상세보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숙박페스타
11%45,000
회원 최대할인가
40,000
NOL 머니 결제 시 최대 800P 적립
남은객실 4개
취소 및 환불 불가
Thumbnail

온돌

기준 2인 / 최대 3인기준 2인 / 최대 3인
숙박상세보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숙박페스타
11%45,000
회원 최대할인가
40,000
NOL 머니 결제 시 최대 800P 적립
남은객실 1개
취소 및 환불 불가
대실상세보기
최대 3시간
(운영시간 11:00 ~ 15:00)
2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정림로 48-9
주차
후기 요약
Review summary icon

NOL AI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부여에 위치하며, 청결과 친절한 서비스가 강조됩니다. 시설은 다소 노후되었으나, 청소가 잘 이루어져 있어 깔끔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사장님은 매우 친절하며, 방문객에게 무료 간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등 세심한 배려를 보여줍니다. 주요 관광지인 정림사지, 궁남지와 가까워 접근성이 좋으며, 귀여운 고양이가 있어 반려동물과의 만남도 가능합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점도 호평받고 있습니다.

숙소 소개
부여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휴식을 제공하는 발리하우스
부여의 한적한 풍경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원하신다면, 발리하우스 모텔이 적합한 선택입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소박한 분위기 속에서 일상의 번잡함을 잠시 잊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시설/서비스
grid-icon와이파이
grid-icon주차가능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총 객실 수
17개
이용 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예약 안내
기준인원 외 1인 추가 요금 10,000원 발생합니다.17시 이후 대실은 현장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본규정
각 객실의 기본 입실인 기준을 확인 바라며, 추가 인원시 현장에서 추가요금 결제됨을 알려드립니다.성수기 및 특정일, 공휴일(전일 포함)에는 요금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입실 시 신분증을 확인하고 미성년자는 입실이 제한됩니다(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불편사항 있을 시 언제든지 안내실에 문의주세요.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입실
아동입실 허용
금연
전 객실 금연
예약 공지
파티룸 등 특수객실의 경우, 직접 입실 인원 확인이 필요합니다.
퇴실 시간 초과 시 추가 요금이 자동 부과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입실 가능여부는 직접 제휴점에 확인 후 예약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 혼숙예약으로 인해 발생하는 입실 거부에 대해서는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혼숙시 신분증 확인을 요구할 수 있으며 미지참시 입실 거부가 가능하고 취소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휴점 사정으로 객실 정보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야간시간 지나친 소음 발생시 퇴실 조치가 가능하오니 삼가바랍니다.
객실 물건 파손 및 도난 시 형사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NOL on FacebookNOL on InstagramNOL on YouTubeNOL on XNOL on Naver TVNOL Blog on NaverNOL App on Google PlayNOL App on Apple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