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후기 입니다.시설이 오래되었습니다.청소 상태 - 욕실청소 80점 - (머리카락이 좀 있어요 , 욕조 있지만 물때가 오래되어서 쬐끔 사용하기 뭐합니다. ) 방 청소 90점 (나름 청결합니다.) 전기포트 ( 사용불가 상태 - 내부, 주둥이 곰팡이가 ㅠ)따뜻한 물이 잘 안나오네요. 전체적 평가 - 가격 저렴 , 시설 노후 , 온수 부족 ( 미지근하게 계속 나옴 ) , 전기포트는 사용하지말고 1층 정수기 이용 하세요. 저렴하게 잠만 자고 오면 좋을 시설입니다.2층 복도에 재떨이같은 항아리가 있어서 무식한 놈이 담배를 피우고 재를 떨어놨네요. 미췬 참고 하세요.근처에 대학교가 있어서 주변 음식점이.풍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