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정말 정말 좋고 깔끔해요! 방도 넓고, 청소도 매번 잘 해주셔서 편리하게 사용했어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약 일주일 정도 머물렀는데 연박이라고 소파있는 방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 시설이면 쭉 여기서 살고 싶어요 ㅋㅋ
방에는 세면용품 외에, 큰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그릇, 접시, 머그잔, 냄비, 후라이팬, 수저, 각종 조리도구 등 있었고 세제랑 섬유유연제도 있어서 빨래도 가능했어요! 베란다에 빨래 건조대 있어서 잘 사용했네요.
침대는 푹푹 꺼지지 않게 받혀주는 푹신함이라서 만족스러웠어요. 침구는 옷장에 하나 더 구비 되어 있고, 소파도 편했어요. 다만 소파 베드를 펼쳤을 때는 눕는 면이 딱딱하고 약간의 단차가 있어요.
숙소 위치는 큰 대로변에 있는건 아니지만 서문시장 통해 나가면 바로 큰 길에 버스도 많이 와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구제주, 신제주, 공항 다 가까워서 위치 좋았어요. 또 바로 근처에 우진해장국 있고, 동문시장도 걸어갈 수 있는 거리라 좋았네요.
눈 내리는 겨울이라 추울까봐 걱정했는데, 이중창에 베란다까지 있어서 난방 안해도 훈훈했고, 보일러랑 온수도 너무 잘 되어 있어요. 틀어보진 않았지만 에어컨도 잘 될 거 같네요.
동네는 조용한데, 제가 사용한 날엔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인지 외부 소음이 조금 있긴 했어요. 방, 층 간 소음은 없는데 복도 소리는 들리고, 제가 사용한 방이 엘리베이터 옆방이라 엘리베이터 음성이 약하게 들렸어요.
이외에도 방 내 와이파이, 충전기, 티비로 유튜브, 넷플릭스(개인계정) 등등 편리하게 이용했고,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어요!!!! 청소 안하는 날에는 물이랑 수건을 두고 가셔서 감사했네요.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숙소 였어요. 정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