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5월부터 구 화이트빌펜션에서 애견동반이 가능한 동막여관 펜션으로 상호명 변경 및 리뉴얼 되었습니다.
- 바베큐(숯불)를 제외한 펜션 내 포토존, 수영장, 반려견 셀프 샤워실 등의 부가 시설은 전부 무료 개방합니다.
- 침구류는 투숙인원에 따라 2인당 1세트로 셋팅 됩니다.
- 추가 침구류를 원하실 경우 개인 침구류 지참이 가능하며, 또는 이불추가비용 20,000원을 지급하실 경우 2인당 1세트로 추가 제공해드립니다.
- 수건은 1박에 1인당 2장씩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필요시 관리실에 요청 주시면 사용하신 수건을 관리실에서 반납 받고 교체해드립니다.
- 취사가 가능한 객실은 쓰레기(음식물)는 분리하여 지정장소에 배출 바랍니다.
- 객실 정리를 깨끗하게 해주시고 특이 사항이 있을 경우 펜션지기에게 꼭 연락 바랍니다.
- 객실 키는 받은 장소 탁자 위에 반납 부탁 드립니다.
- 숙박 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수 없습니다.
- 예약인원 외 방문객은 절대 출입불가입니다.
- 바베큐만 이용, 잠깐 인사만 하고 갈게요. 절대 안됩니다. 사전 예약인원 외 방문객이 있을 경우 꼭 사전에 상의해주세요.
- 객실 내 흡연 절대 금지입니다.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서만 흡연해주세요.(지정장소 : 체크인시 안내)
- 객실 내 흡연(특히 화장실) 적발시 즉시 퇴실(환불 불가), 퇴실 이후 적발시 하루 객실 이용요금 부과합니다.
- 객실, 화장실은 환기를 시켜도 냄새가 장시간 사라지지 않아 다음날 영업에 큰 지장을 줄 수 있으니 반드시 지켜주세요
- 무분별한 오락 및 음주, 고성방가 등으로 불쾌감을 주는 행동으로 퇴실되실 수 있으니 삼가 해주시기 바랍니다. 매너타임 : 오후 11시 ~ 익일 오전 6시
- 다음 투숙객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 객실 내에서는 냄새가 많이 나는 조리행위는 금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삼겹살, 생선, 해산물구이 등은 개별 바베큐장을 이용해주세요. 이를 어기시고 객실 내에서 삼겹살, 생선구이를 구워 드시면 퇴실 조치(환불 불가) 및 하루 객실 이용요금 부과합니다.
-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버너, 양초, 헬륨가스, 폭죽, 휴대용 난방기 등과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시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는 절대 반입 불가합니다.
- 화재의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지켜주시고 적발시 퇴실 조치(환불 불가)
- 집기 파손 시에는 펜션지기에게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펜션 및 부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투숙객의 부주의, 동반 반려견의 입질 등으로 발생되는 물적피해는 100% 보상하셔야 합니다.
- 시설물,비품 훼손 시 즉시 펜션지기에게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훼손 후 연락없이 무단으로 퇴실시 추후 피해액의 2배에 해당하는 손해배상이 청구됩니다, 우리집 내 물건처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귀중품(반지, 목걸이)은 분실 시 찾는 과정에서 오해와 분쟁의 소지가 있으니 가급적 자택에 두고 오시거나 신중히 보관하시기 바라며, 펜션에서는 분실물에 대한 금전적 보상이 불가합니다.
- 영유아 및 인명 안전사고에 유의해주세요. 투숙객의 부주의로 생긴 사고에 대해서는 펜션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중요!! 반려견 탈출, 교통사고, 실종 등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서 야외에서는 반드시 리드줄을 착용시켜 주세요.
-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다른 반려견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꼭 확인해주세요. 사고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이용시간 종료이후 수영금지)
- 수영장 이용 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를 동반하여야 입수 가능 합니다.
- 수영장은 사용료가 무료 이므로 안전요원 배치를 하지 않으며 안전사고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 수영장 입수 전(특히 바닷가를 먼저 다녀오셨을 경우) 꼭 물로 발을 헹군 후 이용해주세요.(반려견,견주님)
- 수영장에서 다이빙 및 음주입수 금지!! 적발 시 즉시 퇴실 조치 됩니다.(환불 안됨)
위 예약공지에 기재된 규정을 위반할 시 주의를 드리거나 일부 시설 이용금지, 퇴실조치의 가능성이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동막여관 펜션은 투숙객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해주시는 투숙객분들 께서도 배려 부탁 드립니다.
※ 객실 키카드는 퇴실 시에 꼭 반납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비용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