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도 100000% 이상인 숙소라 무조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여자친구와 처음 태안 여행이라 예쁜 숙소를 찾았는데, 들어오자마자 인테리어가 감성적이고 분위기가 좋아 바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은은하게 좋은 향도 나서 첫인상부터 기분이 좋았어요~겨울이라 추울까 걱정했는데 난방이 정말 잘돼서 오히려 더울 정도로 따뜻했습니다.특히 침대가 푹신하고 전기장판까지 있어 눕자마자 바로 잠들 정도로 편해서 숙면했습니다.전기그릴로 바비큐도 편하게 이용했고 고기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숙소 앞에 바로 바다가 있어서 산책하기 좋고, 밤에는 별도 많이 보여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근처에 편의점도 있어 필요할 때 바로 이용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사장님도 정말 정말 친절하시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덕분에 더 편하게 머물 수 있었습니다.이렇게까지 만족한 숙소가 거의 없었는데 정말 너무 만족하고 잘 쉬다 갑니다.좋은 기억으로 남는 숙소였고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최고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