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눈에 아른거려서 후기를 안남길수가 없네요❤️수유라고 하면 아무래도 오래된 모텔이 많아 시설은 감안하고 방문하는 곳인데, 요즘 무더위에 실내 데이트를 하는 요즘, 근래 방문했던 모텔&호텔 중 최고 였어요!!한번만 가는 사람은 없을 듯!(재방문 ⭐️⭐️⭐️⭐️⭐️)(절때 사진 리뷰 안하는데 너무 좋아서 찍음)대실 많이 이용하는 사람으로써 솔직하게 리뷰하겠음!⭐️장점!⭐️- 근처 모텔들에 비해 매우 신식건물! 아마 리모델링한듯- 프런트 직원분 매우 친절!(가장 놀랬던 서비스! 배달을 많이 시켜먹는데 배달분 올라가신다고 전화해주심! 처음 겪는 일! 매우 섬세하신듯)- 에어컨 진짜 매우 빵빵! 16도까지 설정가능!(나랑 남친 너무 추워서 여름은 개뿔 남극인줄알았음)(비용 아끼려고 에어컨 잠궈놓는 주인들 많은데 여긴;;)- 매우 깨끗함(시설 깨끗한건 기본이며, 커피포트에 속옷빨고 한다는 뉴스보고난 뒤 절때 안쓰는데 소독&포장 되어있는 커피포트 발견!)- 모기가 없음(좋은 호텔간적있는데 모기때매 잠을 못잠)- 대실 시간 매우 김 (혜자 6시간....!)- 넥플릭스 등 이용 가능! 심지어 티비 화질ㅎㄷㄷ(사장님 남는게 있으실까....?)- 고데기가 있어 매우 좋았음!!!❣️- 독촉전화 없음(30분,1시간 전부터 나갈준비하라고 눈치안줘서 좋음)- 미안할정도로 가격이 저렴(금요일 대실이였는데 시간도 길고... 미안했음...)- 재방문 10000000% ❌단점!❌- 가격이 너무 저렴함... 미안한 마음이 들었음- 단점이 없는게 단점사장님 이런 혜택주셔놓고 적자 아니신가요...다 퍼주시고 사라지시면 안돼요... 또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