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72

제주 바다위에펜션

5.0(725)
숙소답변(96)
숙소선정
2020.01.09
(장문주의)제주공항에서 차로 15 ~ 20분. 애월이라 주변에 맛집도 많아요. 어차피 차로 다니는 제주도면 전 위치도 좋다 생각합니다.1. 바다전망이 넘 좋슴다. 침대에 거꾸로 누우면 누워서도 보입니다.(1번사진) 걍 바다전망 하나 보고 오셔도 됩니다. 방충망 있어서 문 열어놔도 문제 없어요.(안추울때..) 좁지만 잘코니도 있어서 서서 즐길수 있습니다.(2,3번사진) 깨알 슬리퍼 있거든요 ㅋㅋㅋㅋ 바다 그냥 보여요. 흐린날인데도 이정도ㄷㄷ(날 자체가 넘 흐려서 한참 기다렸다가 조금 하늘 보이니까 찍음ㅜ)2. 사장님 : 장소만 좋으면 됐지 왜이렇게 사장님 친절 이야기가 많이 나오지 했는데 나올만합니다.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도착날 비왔는데 우산도 씌워주시고 짐드는것도 죄송스러웠지만 도와주셨고 여러모로 세심하세요.3. 청결 : 가본 펜션중에서는 제일 깔끔. 냄새 안나고 뭐 이상한거 없었음요. 이불도 하얘서 좋아요(울엄마가 젤 좋아한 부분😆). 아 그리고 보통 펜션은 싱크대나 여러 집기들 조금 낡거나 더러운거 감안했어야 하는데 여기 다 깨끗해요.(엄마가..22🤣)4. 기타 : 화장실 따숨이 있어서 씻는동안 전혀 안춥고 방향제도 향 좋은거 쓰셔요. 따신물 수압 굳. 방 온도 많이 안올려도 엄청 따뜻. 그리고 소품들 센스가.. 이건 보면 아실듯. 뭔가 귀욤하게 소소하게 마음에 들게 근데 과하지 않게 좋습니다ㅋㅋㅋ 핑크방 이름에서 압박 느끼는 분도 있겠지만 정말 부담스런 핑크 아닙니다 모두 걱정마세요ㄲㄲ 엄마랑 나가기 싫어서 많이 뒹굴었던... 거기있는 테이블에 빵 사와서 바다전망카페 차려놓고 우리끼리 먹고 마셔서 정작 이번 제주도 카페투어는 안했네요ㅋㅋ 엄마가 진짜 좋아하셨고 저도 넘 좋아서 담엔 다른 방도 이용해보려구요!
숙소선정
2020.04.30
숙소에너무늦게도착.접근성이좋아서놀거다놀고와도금방왔음.늦게입실했지만,사장님이엄청친절하게객실까지짐도같이옮겨주시고하나하나객실설명해주셨음.문열고들어가니일단기분좋은향이남.가지런히정리된집기류와침구류.펜션에가면보통비위생적인게보통이라일회용기사용하게되지만여긴아님.매일새로사시는듯할정도의깨끗함침대.너무편안함.객실도춥지도않고뷰가미치게좋음.창문열고낚시해도될듯.바로밑이바다라바다위에서자는것같음.바비큐.(여기서킬링포인트)지하2층이래서순간아파트지하주차장생각하며불안해짐내려가본결과아무도없고조용한곳에전방바다뷰테이블이있음.사장님이숯피워주시고.집기류다준비해주심.먹을거만사가면된다고하시더니진짜였음.일년에펜션3,4곳은가지만내30년인생에이런곳은처음임.사장님이고기도구워주시며안타는거알려주심.친절그자체.음식물이랑쓰레기분리만해놓면사장님이다치워주심.제주도언제또올지모르지만.올때마다방문할예정.
숙소선정
2020.01.19
사장님 정말정말 친절하시고 숙소 정말정말 깨끗합니다. 고기도 바람 많이부는데 테라스에서 직접 구워다 실내로 넣어주셨습니다ㅠㅠㅠ 동기들이랑 2박 3일동안 단체로 갔던 여행인데 방도 넓고 아침마다 새 수건 넣어주시고 쓰레기들도 치워주셔서 정말 편하게 쉬다갑니다. 비올때 마트까지 태워다 주시기도 했습니다^0^ 이 후기 보는분들 다른곳 볼 필요 없어요. 예약 마감뜨기전에 얼른 방 잡으세용
2025.01.30
너무 좋았어요!! 제가 거의 결벽증에 가까운 사람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너무 깨끗했어요! 수건도 한번 쓰고 나서 모자랄 것 같으면 계속 새 거 주셔서 여분남길 정도로 썼고, 음식물이나 재활용 쓰레기 나와도 문 앞에 두면 사장님께서 새벽에 따로 치워주셔서 편하고 정말 감사했어요🥰되게 작은 방일 줄 알았는데 있을 건 다 있었고 생각보다 컸어요! 침대도 넓직해서 친구랑 뒹굴뒹굴하며 잘 수 있었고 침대 바로 옆에 콘센트가 있어 자기 전에 충전할 수도 있었어요((참고로 여성분들은 방 안에 엄청 큰 거울이 있어 화장이나 고데기, 외모 check 하기 편하고 좋았어요💜오션뷰인만큼 바다가 너무 예뻤고 창문도 넓직한데 커튼은 두개로 나뉘어져 암막커튼까지 있어 사생활 보호도 잘 됐고 뷰는 뷰대로 너무 예쁘게 잘 볼 수 있어 최고였어요! 화장실에는 자동방향제.? 같은 게 있어서 계속 향기롭게 화장실 사용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좋은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라서 모두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정말 제가 갔던 곳 단연코 1등입니다🤍💙 제주도 다시 가게 되면 여기로 꼭 올거예요 앞으로 제주도에서는 여기만 올 것 같아요 😚너무 칭찬만 써놔서 광고라고 믿으실까봐 말씀드리는 건데 광고 아닙니다 절대로!!! 내돈내산이에오.. 정말 합리적이라고 할 수 없을만큼 더 싸고 사진보다도 더 좋고 친절하시고 깨끗합니다! 모두 좋은 여행하세용
2025.08.06
사장님은 이 세상 천사에요🍀 시부모님, 친정엄마 모시고 여행갔었는데 사장님께서 저희 나갈 때마다 얼음물 꼬박꼬박 챙겨주시고, 객실 엄청 깨끗하고 마지막에 공항 가는 날까지 얼음물을 챙겨서 배웅해주시던 모습보고 감탄했어요,, 저렇게 장사하시는 분도 계시는구나 하면서 부모님들께서 칭찬일색이셨고 여행오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억만 주시는 분이세요 또, 마무리 문자까지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내년에도 무조건 예약이에요! 제주 서부 여행하시는 분들 무조건 여기로 가세요!
2025.04.16
깔끔한 방 컨디션과 탁 트인 뷰에, 너무나도 친절하시고 자상하신 사장님 덕에 잘 쉬다 갑니다마중나오셔서 짐도 옮겨주시고 하나하나 섬세하게 방 설명해주시고제 추천으로 둘째날 지인이 내려와서 묵었는데 지인분 방 업그레이드도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차를 두고 바이크렌트 반납하러 다녀와야했는데 차량주차도 하루종일 대라고 쿨하게 말씀해주셔서 덕분에 마음편하게 잘 반납하고왔습니다ㅎㅎ방 사진은 못 찍었지만 올려두신 사진과 똑같습니다!저녁엔 석양이 잘 보이구요.아침엔 파도소리들으면서 일어나니 지상낙원이 따로 없어요ㅎ혼자 여행가시는 분들. 이왕 제주도까지 오셨는데 적당한 가격에 좋은 뷰 찾으시는 분들 추천합니다!다음에 제주도 놀러가면 또 들르겠습니다 사장님 :)첫번째 사진은 다른 곳에서 보이는 숙소건물 사진입니다.
2025.02.10
정말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305호로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조금 더 큰 방으로 갔고, 들어가자마자 담배냄새나 모텔특유 냄새 하나도 안나서 맘에 들었습니다. 침대 바로 앞에 바다가 바로 드넓게 펼쳐져 있는데 늦게 들어와서 예뻤을것 같은 일몰을 못본게 아쉽더라구요 ㅠ 이 펜션의 가장 좋았던 점은 매트리스였습니다! 사장님도 자부심을 가지고 계시던 매트리스는 제가 진짜 잠자리에 예민한데도 불구하고 눕자마자 거의 바로 잠들 수 있을 정도로 푹신하고 청결했어요~ 화장실에 물때 하나 없이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는 것도 신기했습니다 ㅎㅎ 진짜 이렇게 관리하기 쉽지 않은데 이 펜션에 애정을 가지고 계신게 보였어요!! 나중에 엄마랑 올땐 연박으로 묵어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공항하고도 가깝고 애월을 즐기실 분들은 추천입니다!
2025.01.13
연박으로 지내다 왔는데잘지내다 왔습니다.솔직후기 남깁니다.1. 바다전망이 정말 미쳤음ㅡ 침대에 누워서 바다가 보이는데바다가 조금 보이는 정도가 아니라발바닥에서 부터 바다가 보임2. 사장님 친절하심ㅡ 나는 극 'I' 라서 사장님의 극'E'의 친절함이다소 부담스럽긴했지만 불친절한것보단 좋은게 확실하니 좋은거라고 생각함ㅡ 차에 캐리어까지 실어주시고 고객응대가 엄청빠르심3. 숙소청결도. 100점ㅡ 침대시트. 이불. 수건이 다 깨끗하고ㅡ 이상한 냄새 안나고ㅡ 락스냄새도 안남ㅡ 바닥도 깨끗함
2024.09.24
여기저기 여러군데 보다가 간곳이에요!혼자 3박4일 다녀왔는데 뷰가 정말 굿입니다👍👍저는 뚜벅이인데 근처에 버스 정류장도 있어서 문제 없었어요. 테라스 문 열고 컵라면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ㅋㅋㅋ 저는 이 펜션에 또 갈거같아요! 뷰도 뷰이지만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엘레베이터도 있어서 짐도 문제 없어요. 짐도 다 들어주시고 물도 삼다수로 계속 주십니다! 태풍영향으로 집에 가는 날 딱 하루 날씨 요정이 와서 너무 아쉬웠지만 3박 4일 동안 너무 잘 지내고 왔어요.다음엔 엄마랑 가려고 합니다!
2024.10.23
엄마 생신날이라서 더더욱 심사숙고해서 찾아봤던 숙소!첫째는 쉼과 힐링이 목적이어서바다뷰를 원했는데 정말 완벽하게 멋진 바다뷰였습니다엄마께서 감탄하셨어요두번째는 주변 편의시설이었는데편의점, 식당 등등 걸어서 이동 가능한가까운 거리에 다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그마니네 라는 음식점에서 엄마랑 해물탕 중으로시켜서 먹었는데 맛나더라구요ㅋㅋ)세번째는 위생이었는데깔끔 그 자체! 방은 그리 크지않았지만둘이서 쉬기에 아주아주 좋았습니다!그리고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그저 감사한 마음으로 잘 쉬고왔어요!좋은 추억 만들고 올 수 있어서정말 좋았고 감사합니다:)
객실 선택
Thumbnail

화이트룸

203호
기준 2인 / 최대 2인기준 2인 / 최대 2인
숙박상세보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109,000
NOL 머니 결제 시 최대 2,180P 적립
취소 및 환불 불가
Thumbnail

화이트룸

306호
기준 2인 / 최대 3인기준 2인 / 최대 3인
숙박상세보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115,000
NOL 머니 결제 시 최대 2,300P 적립
취소 및 환불 불가
Thumbnail

화이트룸

305호
기준 2인 / 최대 2인기준 2인 / 최대 2인
숙박상세보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115,000
NOL 머니 결제 시 최대 2,300P 적립
취소 및 환불 불가
Thumbnail

스파룸

202호
기준 2인 / 최대 3인기준 2인 / 최대 3인
숙박상세보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135,000
NOL 머니 결제 시 최대 2,700P 적립
취소 및 환불 불가
Thumbnail

디럭스룸

206호
기준 4인 / 최대 5인기준 4인 / 최대 5인
숙박상세보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189,000
NOL 머니 결제 시 최대 3,780P 적립
취소 및 환불 불가
Thumbnail

스카이룸 501호

기준 6인 / 최대 10인기준 6인 / 최대 10인
숙박상세보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25%390,000
290,000
예약마감
Thumbnail

스파룸

302호
기준 2인 / 최대 3인기준 2인 / 최대 3인
숙박상세보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135,000
예약마감
Thumbnail

화이트룸

303호
기준 2인 / 최대 2인기준 2인 / 최대 2인
침구 1개침구 1개
숙박상세보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109,000
예약마감
Thumbnail

우드룸

301호
기준 2인 / 최대 2인기준 2인 / 최대 2인
숙박상세보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89,000
예약마감
Thumbnail

우드룸

201호
기준 2인 / 최대 2인기준 2인 / 최대 2인
숙박상세보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89,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7219-1
주차
요금 : [무료]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요약
Review summary icon

NOL AI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바다 전망이 뛰어나며, 청결한 객실과 친절한 서비스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와 친절함으로 손님들에게 편안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변에 다양한 먹거리와 편의시설이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바다와 가까워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숙소의 관리 상태와 뷰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재방문 의사를 밝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반적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평가됩니다.

숙소 소개
저희 바다위에 펜션은 바다가 정원입니다.
자잘한 제주석과 흰 갈매기 떼, 저녁 노을이 어우러져 한 폭의 수채화를 그려냅니다. 무인까페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코발트빛 바다정원을 거닐며 파도의 속삭임을 들어보세요. 당신의 제주 여행에 깨끗하고 아늑한 펜션, 그림같은 바다 정원을 선물로 드립니다.
시설/서비스
grid-icon독채객실
grid-icon복층구조
grid-icon욕조
grid-icon와이파이
grid-icon바베큐
grid-icon개별바베큐
grid-icon커피숍
grid-icon주차가능
카페
제공함
스파
기타 시설 및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바비큐 시설]
개별바비큐
· 바베큐그릴 사용대여료 4인기준 20,000원
바비큐장
· 바비큐 이용시 사전예약 및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바베큐 그릴 사용 대여료 4인기준 20,000원
·옥상라운지, 바다 앞, 1층테라스, 1층 데크 모두 4곳의 바비큐장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제공사항 : 그릴, 석쇠, 장갑, 숯, 가위, 집게 (단 고기 또는 야채 등은 직접 준비하셔야 합니다.)
·날씨상황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스파 시설]
스파/월풀
· 스파 이용시 별도요금 : 30,000원
단 스파룸 2박이상 연박시 스파 1회 무료 서비스 이벤트 진행중 !
· 기준인원 초과 1인당 10,000원
복층
독채객실
IPTV/WiFi
카페
펜션즐기기
[주변관광지]
·애월해안로
·더럭분교
·이호테우해변
·카멜리아힐
·한담해안산책로
·용두암
·곽지과물해변
·큰노꼬메오름
총 객실 수
10개
이용 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체크인 지원
15:00 ~ 22:00까지
체크아웃 지원
11:00 ~ 11:00까지
[입/퇴실 안내]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스파이용시 별도요금 30,000원단 스파룸 2박이상 연박시 스파1회 무료서비스 이벤트진행중!기준인원 초과 1인당 10,000원 바베큐 그릴 사용대여로 4인기준 20,000원
주차 정보
전기차 충전가능(완속, 유료)
입실
아동입실 허용
금연
전 객실 금연
예약 공지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이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NOL on FacebookNOL on InstagramNOL on YouTubeNOL on XNOL on Naver TVNOL Blog on NaverNOL App on Google PlayNOL App on Apple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