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가격대비 방이 정말 깨끗하고 예뻐요! 주차공간도 넓어서 이용하기 편할것 같아요ㅎㅎ 내부는 깔끔한 침구류와 비닐포장 되어있는 가운과 금연객실이라 그런지 냄새1도 없었어요! 환기도 자주 해 주시는지 진드기와 먼지 알레르기가 좀 심한데 재채기 한번없이 잘 이용했어요!💙 화장실은 깔끔한 세면대가 가장 눈이 들어왔고 물 온도도 잘 조절됩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향도 되게 좋아요ㅎㅎ 화장실도 정말 깨끗해요!!💛 냉장고에는 물이4개나 들어있고 필요시에는 2개에 천원으로 프론트 앞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드라이기 싸구려 아닌거 다들 아시죠? 머리말리기 너무 좋았고 밖에 있는게 아니라 담아두는 보관함이 있어서 더 깨끗했어요ㅎㅎ🖤침대 옆에는 무선 충천기도 있고 컴퓨터 앞에도 있습니다! 콘센트도 여러개 있어서 핸드폰, 보조배터리, 애플워치 등등 충분히 다 충전 가능합니다! 날 추워져서 그런지 온매트까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그외에 티비 아래에 액자처럼 보이는 저것은 상 입니다! 테이블이 따로 없어서 걱정했는데 음식먹을때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각 층마다 전자레인지, 숟가락, 젓가락이 구비되어있고 커피포트도 있어서 편리하고 좋았습니다!사실,, 근처 다른 호텔을 이용하다가 사장님께서 여기로 옮기셨다는 얘기를 듣고 이용하러 왔어요! 항상 친절하시고 잘해주셨던 기억이 많아 함께 옮겼는데 제가 이용한날은 안계시더라구요ㅠ 다음에 뵙게 되면 인사드릴게요! 앞으로는 여기만 매주 갈텐데 시설도 깨끗하고 친절하시니 많은 손님들이 이용해주셨으면 좋겠네요ㅎㅎ 잘 쉬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