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은 노후한데 내부는 깔끔하네요침대와 침구가 편안해 등산후 잘 자고 나왔습니다시간도 여유로워 다음에 여행오면 재방문할듯 합니다
숙소선정
2024.07.19
무인이라서 편하기도 하구 모르는건 사장님께서전화로 친절히 알려주셔서 좋았네요
숙소선정
2023.12.06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주차공간도 완전 넓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적당히 있어서 괜찮은거 같아요 오래된 건물인거 같았는데 방이랑 다 괜찮았어요방이랑 화장실도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고 방도 따뜻해서 괜찮더라고요 화장실 물이 조금 나와서 그건 불편했지만 그랴도 나름 괜찮은거 같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이용할 거 같아요
2026.05.03
청결도 그렇고 이불도 그렇고잠을 못잤네요
2026.03.13
시골이라걱정했는데 청소도깨끗했고..다른리뷰에 춥고 물이 안나온다고해서 불안한마음에사장님께 전화확인하고갔는데 따뜻한 물도 잘나오고난방도따뜻.전기장판도있어서 잘쉬고왔습니다
2026.03.04
이불도 별로였고, 특히 난방이되지않아서다음날 목이잠기고 감기 증상이 나타났어요.씻을때 온수가 나오지 않아서, 세수만 간신이 했음.
2026.02.19
주변에서는 탑입니다.선택권이 많지는?않지만요ㅠㅎ청결하고 깔끔합니다!! 년식은 아무래도 있어요.난방을 위해 온열기? 가져다 주셨는데..외풍인지 방이 너무나 추웠어요ㅠㅠ
2026.01.20
최악 물이안나와요 사람도없어서 문의도 못하고 진짜 그밤에 어쩔수없어서 잤지 하..
2026.01.20
와... 물이 안나와요 무인인지 사람도 없고요 최악입니다 별하나도 아까워요
2026.01.04
사장님 친절하십니다그런데 시설은~~90년대 후반 인테리어이불도 그 시대꺼인가 싶은~~심야전기보일러가 처음 들어갔을때어 쌀쌀하다 이런 느낌이 듭니다문도 디지털키가 아닙니다얼마만에 보는 일반키라 약간 정겹기도 했네요
객실 선택
로그인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보세요
일반실
기준 2인 / 최대 2인
숙박
40,000원~
이 숙소 최저가
숙박
체크인
13:00
~ 체크아웃
12:00
취소 및 환불 불가
40,000원
NOL 머니 결제 시 최대 800P 적립
온돌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60,000원~
숙박
체크인
13:00
~ 체크아웃
12:00
취소 및 환불 불가
단 1개 남음! 서둘러 예약해 보세요
60,000원
NOL 머니 결제 시 최대 1,200P 적립
특실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60,000원~
숙박
체크인
13:00
~ 체크아웃
12:00
취소 및 환불 불가
60,000원
NOL 머니 결제 시 최대 1,200P 적립
위치/교통
충청남도 금산군 금성면 진산로 130
주차
시설/서비스
OTT (스트리밍 서비스)
트윈베드
와이파이
주차가능
VOD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총 객실 수
30개
이용 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관은 노후한데 내부는 깔끔하네요침대와 침구가 편안해 등산후 잘 자고 나왔습니다시간도 여유로워 다음에 여행오면 재방문할듯 합니다
숙소선정
2024.07.19
무인이라서 편하기도 하구 모르는건 사장님께서전화로 친절히 알려주셔서 좋았네요
숙소선정
2023.12.06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주차공간도 완전 넓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적당히 있어서 괜찮은거 같아요 오래된 건물인거 같았는데 방이랑 다 괜찮았어요방이랑 화장실도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고 방도 따뜻해서 괜찮더라고요 화장실 물이 조금 나와서 그건 불편했지만 그랴도 나름 괜찮은거 같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이용할 거 같아요
2026.05.03
청결도 그렇고 이불도 그렇고잠을 못잤네요
2026.03.13
시골이라걱정했는데 청소도깨끗했고..다른리뷰에 춥고 물이 안나온다고해서 불안한마음에사장님께 전화확인하고갔는데 따뜻한 물도 잘나오고난방도따뜻.전기장판도있어서 잘쉬고왔습니다
2026.03.04
이불도 별로였고, 특히 난방이되지않아서다음날 목이잠기고 감기 증상이 나타났어요.씻을때 온수가 나오지 않아서, 세수만 간신이 했음.
2026.02.19
주변에서는 탑입니다.선택권이 많지는?않지만요ㅠㅎ청결하고 깔끔합니다!! 년식은 아무래도 있어요.난방을 위해 온열기? 가져다 주셨는데..외풍인지 방이 너무나 추웠어요ㅠㅠ
2026.01.20
최악 물이안나와요 사람도없어서 문의도 못하고 진짜 그밤에 어쩔수없어서 잤지 하..
2026.01.20
와... 물이 안나와요 무인인지 사람도 없고요 최악입니다 별하나도 아까워요
2026.01.04
사장님 친절하십니다그런데 시설은~~90년대 후반 인테리어이불도 그 시대꺼인가 싶은~~심야전기보일러가 처음 들어갔을때어 쌀쌀하다 이런 느낌이 듭니다문도 디지털키가 아닙니다얼마만에 보는 일반키라 약간 정겹기도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