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위치가 사카에역 근처라 이동하기가 너무 편했고, 주위에 볼거리, 먹거리, 쇼핑하기가 너무 좋습니다. 또한,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Room도 청결상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1층에 편의점, 3층에 세탁실이 있어 부족함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나고야에 오면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청소년 동반 가족 여행객
2025.11.26
위치도 좋고 1층에 바로 세븐일레븐 편의점 있는 것도 좋아요 편의점 털어 가실 분이라면 여기로!! 프론트에서 골라갈 수 있는 호텔 어메니티도 종류 다양하고 좋았고, 커피나 탄산음료 같은거 마실 수 있는 드링크바도 라운지에 제공되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가면 여기 또 묵고 싶을 것 같아요. 조식 안먹은게 후회되는데... 다음에 가면 조식도 먹어볼래요!
나홀로 여행객
2025.11.25
넓진 않지만 둘이 사용하기엔 무리없고 깨끗한 숙소에요
커플/2인 여행객
2025.11.25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호텔이에요
친절, 서비스, 청결, 접근성, 가격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커플/2인 여행객
2025.11.24
호텔은 보통이지만 입지는 좋음
출장 여행객
2025.11.23
위치가 아주 좋고, 아침 식사 서비스 훌륭했고, 숙소가 청결했으나.. 베개나 욕실에서 냄새가 조금 났다. 전반적으로는 가격 대비 최고 호텔 중 하나임에는 분명하다.
커플/2인 여행객
2025.11.22
직원들 친절하고 위치 짱입니다
나홀로 여행객
2025.11.20
전형적인 일본숙소 깔끔 낱뱉 쏘쏘정도
커플/2인 여행객
2025.11.20
나고야 방문으로 이용하였습니다.
위치, 위생상태, 직원들의 태도도 모두 만족 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할게요.
조식도 맛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나홀로 여행객
2025.11.18
돈키가 바로앞에 있고 위치적으로 아주 좋습니다
조식은 따로 신청해서 먹었는데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이불 커버만 조금 잘 바꿔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커플/2인 여행객
객실을 찾는 중이에요
결제 혜택
NOL 머니 결제 시 NOL 포인트 2.0% 적립
나라사랑카드 결제 시 NOL 포인트 월 최대 1.3만
지금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면 1% 즉시할인
로그인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보세요
위치/교통
3-14-13,Nishiki,Naka-ku,Nagoya,Aichi,Japan 460-0003, Aichi, Japan
숙소 정책
체크인16:00 ~ 00:00
체크아웃11:00
판매자 정보
결제 혜택
NOL 머니 결제 시 NOL 포인트 2.0% 적립
나라사랑카드 결제 시 NOL 포인트 월 최대 1.3만
지금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면 1% 즉시할인
로그인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보세요
2025.11.27
숙소 위치가 사카에역 근처라 이동하기가 너무 편했고, 주위에 볼거리, 먹거리, 쇼핑하기가 너무 좋습니다. 또한,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Room도 청결상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1층에 편의점, 3층에 세탁실이 있어 부족함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나고야에 오면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청소년 동반 가족 여행객
2025.11.26
위치도 좋고 1층에 바로 세븐일레븐 편의점 있는 것도 좋아요 편의점 털어 가실 분이라면 여기로!! 프론트에서 골라갈 수 있는 호텔 어메니티도 종류 다양하고 좋았고, 커피나 탄산음료 같은거 마실 수 있는 드링크바도 라운지에 제공되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가면 여기 또 묵고 싶을 것 같아요. 조식 안먹은게 후회되는데... 다음에 가면 조식도 먹어볼래요!
나홀로 여행객
2025.11.25
넓진 않지만 둘이 사용하기엔 무리없고 깨끗한 숙소에요
커플/2인 여행객
2025.11.25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호텔이에요
친절, 서비스, 청결, 접근성, 가격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커플/2인 여행객
2025.11.24
호텔은 보통이지만 입지는 좋음
출장 여행객
2025.11.23
위치가 아주 좋고, 아침 식사 서비스 훌륭했고, 숙소가 청결했으나.. 베개나 욕실에서 냄새가 조금 났다. 전반적으로는 가격 대비 최고 호텔 중 하나임에는 분명하다.
커플/2인 여행객
2025.11.22
직원들 친절하고 위치 짱입니다
나홀로 여행객
2025.11.20
전형적인 일본숙소 깔끔 낱뱉 쏘쏘정도
커플/2인 여행객
2025.11.20
나고야 방문으로 이용하였습니다.
위치, 위생상태, 직원들의 태도도 모두 만족 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할게요.
조식도 맛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나홀로 여행객
2025.11.18
돈키가 바로앞에 있고 위치적으로 아주 좋습니다
조식은 따로 신청해서 먹었는데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이불 커버만 조금 잘 바꿔주시면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