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호텔이 연식이 좀 오래되긴 해서 티가 나긴 했으나 그런것 치고 룸 컨디션은 아주 괜찮았고 화장실이 매우 커서 맘에 들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했고 지하에 목욕탕도 너무 좋아서 두번이나 이용했습니다. 하우스탠보스 입구에 위치하고 있으나 숙소에서 배를 타고 안쪽까지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문제 전혀 없습니다. 가족단위로 방문하면 알차게 이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룹 여행객
객실을 찾는 중이에요
결제 혜택
NOL 머니 결제 시 NOL 포인트 2.0% 적립
나라사랑카드 결제 시 NOL 포인트 월 최대 1.3만
지금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면 1% 즉시할인
로그인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보세요
위치/교통
10 Huis Ten Bosch-machi, Sasebo-shi, Nagasaki, Japan, Sasebo, Japan
숙소 정책
체크인15:00 ~ 15:00
체크아웃11:00
판매자 정보
결제 혜택
NOL 머니 결제 시 NOL 포인트 2.0% 적립
나라사랑카드 결제 시 NOL 포인트 월 최대 1.3만
지금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면 1% 즉시할인
로그인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보세요
2025.08.04
하우스텐보스의 입구에 있는 호텔이라,
접근성 면에서 아주 마음에 드는 호텔 입니다.
호텔 뒤에서 작은 배를 타고 하우스텐보스로 입장할 수도 있습니다.
로비가 2층에 있고, 호텔 1층의 퍄밀리마트 편의점은 토요일 밤9시가 넘어도 물건 재고가 충분했습니다,
청소년 동반 가족 여행객
2025.07.28
온천도 너무좋았고 방도 짱크고 뷰도 좋았고 나무랄데가 없었던 숙소ㅠㅠㅠㅠ좋아요
커플/2인 여행객
2025.07.23
아주 좋습니다 가격대는 있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좋아요
나홀로 여행객
2025.07.17
뷰가 너무 좋아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합니다.
여행중에 이슈가 있었는데, 직원분들 진심있는 도움을 주셔서 잘 해결했고 감동했습니다.
일본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갖게 해줬습니다
커플/2인 여행객
2025.07.09
위치, 룸 컨디션, 직원분들 전부 다 좋았어요. 아이도 너무 좋아했었던 호텔이었어요. 대만족해서 다음에도 또 갈 예정입니다.
우선 호텔이 연식이 좀 오래되긴 해서 티가 나긴 했으나 그런것 치고 룸 컨디션은 아주 괜찮았고 화장실이 매우 커서 맘에 들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했고 지하에 목욕탕도 너무 좋아서 두번이나 이용했습니다. 하우스탠보스 입구에 위치하고 있으나 숙소에서 배를 타고 안쪽까지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문제 전혀 없습니다. 가족단위로 방문하면 알차게 이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