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숙소 사장님이 친절하시구요!
저는 5명 친구끼리 갔는데 숙소는 저희 28인치 캐리어 친구 3명이 바닥에 펼쳐둘 수 있었으며, 다른 친구들도 펼칠만큼 굉장히 공간이 널널했어요!!!!
그리고 너무너무너무 깨끗했구요 ㅠㅠ!!! 진짜 깔끔,각 맞춰있었음. 테이블 식탁이 있어서 편했고 분리수거할 수 있게 쓰레기통도 마련해주셔서 좋았고!!
숙소는 따뜻했구요 ! 저는 어느 숙소이던지 청결도를 정말 챙기는 스타일인데 화장실 청결도도 정말 좋았어요.(욕조있는 곳)
잠옷도 준비해주셔서 너무 좋았구, 가격도 너무너무 착했어요. 도쿄 여행에 이가격에 이렇게나 좋은 컨디션의 숙소라니..
지하철까지 도보 10분정도지만 그렇게 멀게 느껴지지도 않았고, 주변에 좀 걸으면 큰 이온몰도 있고 편의점도 많아서 좋았아요 !!
너무 칭찬만 한 건 아닌가 싶은데.. 칭찬할 수 밖에 없는.. 다음에 여행가면 또 묵고싶은 숙소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