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준 비밀번호가 틀려서 아고다로 메세지 보냈는데 연락이 안됨. 도저히 안되겠어서 경찰서에 도움 요청. 경찰폰으로 연락하니까 그제야 메세지 준다고 함. 5분 뒤에 연락한다면서 30분 넘어서야 연락 옴. 한참뒤에 비상 열쇠 위치 알려줌 . 못 찾겠어서 연락하니 답장 없음…. 그러고선 원래 위치에 열쇠 잘 넣어놓으라고 연락옴. 정말 화난다….^^ 체크인이 4시간 걸림. 소통 좀 잘하고 도어락 바꾸셈. 나 말고도 다른 후기에도 본 것 같음.
그리고 위치가 개큰 공동묘지 바로 옆임. 복도지나가면 공동묘지가 한 눈에 쫙 보임^^
주변에 편의점 없음.
다른 아파트먼트 숙소도 이용했는데 거기는 연락 잘됨. 여기 담당자가 문제인 듯.
앞으로는 꼭 카운터에 사람있는 숙소만 이용 할 것임